Liverpool story

12-13 EPL 27R Liverpool vs Swansea 5 : 0 승 (H/L)

JWonder 2013. 2. 19. 23:04

Liverpool : Reina, Johnson, Enrique, Agger, Carragher, Lucas, Gerrard, Coutinho, Downing, Sturridge, Suarez
Subs: Gulacsi, Skrtel, Henderson, Shelvey, Sterling, Allen, Borini.

오랜만에 제대로 경기를 보았습니다. 사실 요새 여러가지 일을 하면서 시간에 쫓겨 몇 경기를 챙겨보지 않았습니다. 아니 사실 경기를 다시 본 후에 리뷰를
남길수도 있었지만 허무하게 패하는 모습이 여러차례 보이면서 그마저도 하기 싫게 만들더군요.

다만 이번 경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스완지의 주전들이 대거 빠진 상태라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는 어렵습니다만 아주 높은 경기력이었네요.
간만에 클린시트를 기록한 것도 좋았습니다. 엔리케와 존슨이 나와야 역시 안정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캐러거와 아거는 간만에 훌륭하게 경기를 이끌었고, 루카스는 뭐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하는것이 느껴졌습니다.

다우닝은 시간이 갈수록 몸이 올라와 이제는 날카로운 모습을 계속 보여주는 것 같아 안심입니다. 아직 몸값과 기대치에는 못 미치지만 계속 컨디션을 끌어 올렸으면 좋겠네요. 스터리지는 역시 대박입니다.

리버풀의 새로운 10번인 쿠팅요도 만족스러운 경기력이었습니다. 사실 이 경기도 쿠팅요 보려고 라이브로 본 건데 보길 잘했습니다. 데뷔골도 보고.
조금만 더 스타일에 적응해 나간다면 플레이메이커로서 충분히 활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일하게 안타까운 점은 보리니가 어깨 부상으로 시즌아웃을 당했다는 점입니다. 아직 보여준 것도 없는데 계속해서 다치니까 안타깝네요.
이번기회에 확실히 몸을 만들고 다음시즌부터 제대로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YNWA

 

<H/L>

     
전반

 

    
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