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

위드블로그 리뷰어 선정!!! 대박일세 그려.

JWonder 2010. 2. 24. 10:11
때는 22일 월요일. 한창 적적한 업무를 보고 있는 와중에 네이버 메일을 들어가보니 리뷰어로 선정되었다는 메일이 왔다. 허허허허 이것이 정녕 사실이란 말인가. 떨리는 마음으로 위드블로그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정말 <별은 스스로 빛나지 않는다>의 리뷰어로 선정되어있었다.

내가 꿈꾸고있는 엔터테인먼트경영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거같아 신청했는데 그것이 덜컥 당첨된것이다. 블로그를 하면서 이런 리뷰어로 선정된 것이 이번이 두번째. 내 꿈을 위해 꼭 읽어보고 싶다고 신청을 한것이 주요했던 것 같다.




이것이 나의 '자랑스러운' 위드블로그 첫 선정메시지. 책이 무척이나 빨리왔다. 22일 오후에 선정되었다고 메일을 봤는데 23일 오전 중에 책이 날라왔다. 알라딘에서 바로 보낸듯 싶었는데 생각보다 책이 두꺼워서 놀랐다.

기쁜마음으로 흥얼거리면서 책을 뒤척이고 있는데 홀연히 온 문자 한 통. 이 시간에 문자가 올 때가 없을텐데 라고 생각하며 스페메일일 것이라 의심의 눈초리를 가지고 문자를 확인했다.

위드블로그에서 온 문자. <뱀파이어 아카데미 시리즈 1,2> 리뷰어에 선정되었다는 확인 메시지. 이 무슨 행운의 연속이란 말인가. 뱀파이어는 내가 참 좋아하는 소재다. 인간의 모습을 한 괴물이 인간의 피를 먹지 않고는 살 수 없다는 독특한 설정이 마음에 들기 때문이다.

또 다시 기쁜마음으로 확인해 보니 역시나 선정되어 있었다. 이렇게 기쁠 수가.




어서 두 책들의 리뷰를 쓰고싶다. 지금 읽고있는 책을 마무리짓고 어서어서 리뷰작업에 들어가야겠다. 특별히 신경쓰고 자세히 써서 많은이들이 읽을 수 있게 써야지. 아울러 위드블로그 줄기차게 신청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