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rpool story

[Official] 대니 윌슨, 리버풀과 계약 완료 & 인터뷰

JWonder 2010. 7. 22. 08:22


리버풀과 사인하게 되서 정말 기쁩니다. 어느곳을 가든 사람들은 리버풀을 알고, 이곳에 오게되어 정말 행복해요."

"이것은 저에게 거대한 도전입니다. 여기는 세상에서 가장 거대한 리그중 하나이고 또 저는 세상에서 가장 거대한 클럽에서 뛰게 되었죠."

"스코틀랜드에서 이곳으로 오면서 몇몇 사람들은 제가 아직 준비가 되지않았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제가 원하는 도전이고 그게 바로 제가 여기 온 이유죠."

"모두가 이 클럽의 위대한 역사를 압니다. 리그 타이틀도 18개구요."

"이곳에 오는건 어렵지 않은 결정이였어요. 리버풀 같은 클럽에서 뛸 기회가 누구에게나 매일오는게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이와 같은 클럽에서 하루빨리 뛰기를 시작하는걸 기다릴수가 없어요!"

"챔스권의 다른 팀들도 저에게 관심있었지만, 리버풀이 저에게 오퍼를 했을때 제가 원하는 팀은 단한팀, 리버풀이였습니다."


출처 : TP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