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rpool story

FA CUP 4R Liverpool vs Man U 2 : 1 승

JWonder 2012. 1. 29. 00:22

The Reds team in full is: Reina, Kelly, Enrique, Agger, Skrtel, Carragher, Henderson, Gerrard, Downing, Maxi, Carroll.
Subs: Doni, Johnson, Coates, Kuyt, Adam, Shelvey, Bellamy.


예쓰!!!!!!!!!!!!!!!!!!!!!!!!!!!!!!!!!!!!!!!!!!!!!!!!!!!!!
이겼씁니다!!!!!!!!!!!!!!!!!!!!!!!!!!!!!!!!!!!!!!!!!!!!
리버풀 팬페이지에 글을 좀 썼는데 거기다가 맨시티전과 맨유전만 이기면 후반기 분위기 확 타고 4위까지 올라갈 거라고 썼는데 맞아 떨어질 것 같습니다.

오늘 MOM은 당연히 쿠잇. 하지만 스크르텔을 칭찬해 주고 싶습니다. 정말 벽모드 발동걸더군요. 경기 초반 라이벌 경기 다운 분위기 속에 다들 흔들릴 때 철벽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수비진을 안정시켰습니다. 오랜만에 나온 캐러거보다도 듬직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캐롤, 오늘 경기 전까지 실망을 많이 했는데 오늘은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비록 골은 기록하지 못했지만 자신감이 붙은 모습이 보였습니다. 하프라인까지 내려와서 볼을 따내는 모습하며, 트래핑도 나쁘지 않았구요. 쿠잇에게 준 헤딩패스는 기가 막혔습니다. 이제 다음경기쯤에는 골을 넣는 모습도 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쿠잇!!!!!!
마의 50호 골을 맨유를 상대로 넣었습니다. 맨유전에 이렇게 드라마틱하게 넣으려고 그 동안 넣지 않았나봐요. 정말 사랑합니다. 이젠 찌라시에서도 쿠잇 판다는 얘기는 나오지 않겠네요.


정말 오랜만에 FA컵 16강에 진출합니다. 오늘은 제라드와 캐러거가 모두 부진한 상황에서 킹의 빠른 교체로 이길 수 있었습니다.

제라드 말 대롭니다. 이번시즌 더블 하면 됩니다.
할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