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rpool story

FA cup 8강 Liverpool vs Stoke city 2 : 1 승

JWonder 2012. 3. 19. 16:27

Liverpool : Reina, Kelly, Enrique, Carragher, Skrtel, Spearing, Gerrard, Maxi, Downing, Carroll, Suarez.
subs: Doni, Coates, Kuyt, Adam, Henderson, Flanagan, Shelvey


드!디!어!
다우닝이 골을 넣었습니다!! 아 정말 기쁘네요 다우닝이 골을, 그것도 원더골을 넣다니요.
멋집니다. 수아레즈도 잘 넣었고 다우닝도 잘 넣었어요.

전반전에는 치고 받았던 것 같습니다. 스토크의 공격도 날카로웠어요. 옐로 카드도 초반부터 나오고 말이죠. 켈리는 수비적으로는 너무나 좋지만 크로스는 조금 개선되어야 할 것 같네요.
오랜만에 막시가 나오니 정말 좋습니다. 확실히 핸더슨보단 임팩트가 있어요. 진작 막시 좀 쓰지.

쿠잇이 안 나온 것은 아쉽지만 아담, 핸더슨 없이 경기하니 참 좋네요.
엔리케는 폼이 다시 올라오는 것 같구요. 제라드야 뭐 역시 스페셜리스트입니다. 잘해요 잘해.

FA컵 4강에서는 에버튼/선더랜드의 승자와 붙는다고 합니다.
잘 되었네요. 머지사이드 더비 치뤄서 결승 올라가고 결승에서는 첼시와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케니 부임 이후 뉴웸블리를 2번이나 가네요. 그렇게 가기가 어려웠던 곳이었는데.
제발 FA컵도 꼭꼭꼭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