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rpool story

EPL 29R Liverpool vs Q.P.R 2:3 패

JWonder 2012. 3. 23. 10:24

Liverpool: Reina, Enrique, Kelly, Carragher, Skrtel, Adam, Spearing, Gerrard, Downing, Kuyt, Suarez
Subs : Doni, Coates, Flanagan, Aurelio, Henderson, Shelvey, Carroll



ㅋㅋㅋㅋ멘붕이네요.
하아. 리버풀이란 팀이 어쩌다 이지경까지 되었는지...
08-09시절만 해도 극강 모드를 자랑하는 팀이었는데..
이제는 누구와 붙어도 이긴다는 보장이 없네요. 최악입니다 정말..
남은 것은 FA컵을 들어올리고 시즌이 끝난 후 케니 달글리쉬가 물러나는 것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