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ory

[Life story] 이천 롯데아울렛 뉴발란스 득템 후기 : #2 뉴발란스 하프팬츠

JWonder 2015. 4. 13. 22:47


1탄에 이어 이천 롯데아울렛 뉴발란스 득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천 롯데아울렛 뉴발란스 득템 후기 #1 : 뉴발란스 런닝화)

카고 하프팬츠와 트레이닝 하프팬츠입니다.

카고 하프팬츠는 보자마자 집어왔네요.

무난한듯 하면서도 포인트가 숨어있습니다.

좀 더 멀리서 찍어봤습니다.

우선 카고팬츠입니다.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무릎 약간 위까지 오는 딱 좋은 기장입니다.

왼쪽에는 뉴발란스 로고가 예쁘게 박혀있습니다.

오른쪽엔 포인트로 카고 주머니 덮개에 카모플라쥬 패턴이 들어가있네요.

안쪽입니다.

사실 이 안쪽 패턴으로 된 카고 바지도 있었습니다.

그걸 살까 이 베이지 카고로 살까 한참 고민하다 좀 더 무난한 이녀석으로 집어왔습니다.

함께 입을 상의와 신발을 고려해서 선택했습니다.

방문했을 때 76(S)사이즈 빼고는 다 있었습니다.

허리둘레가 80cm입니다.

평소 30 입는 사람이 입으면 딱 맞을 듯 싶습니다.

뒷모습입니다.

깔끔하네요.

포인트로 들어가있네요.

다음흔 트레이닝 하프팬츠입니다.

사진으로 잘 표현이 안되는데 약간 매쉬(?)소재입니다.


빛을 받으니 이렇게 반짝입니다.

사진이 영 보기싫게 나와버렸네요;;;

안쪽엔 이렇게 허리를 조절할 수 있는 끈이 있습니다.

이 트레이닝 하프팬츠는 좀 타이트하게 입고 싶어서 S를 사왔습니다.

만족할 정도의 핏을 보여주더군요.

이제 한여름에도 걱정없이 다닐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