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ory

[Life story] 여름맞이 유니클로, 탑텐 쇼핑 후기

JWonder 2015. 5. 13. 23:48

간만에 쇼핑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구입한 건 꽤 오래전인데 이래저래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게 되네요.

이번에 올릴 녀석들은 유니클로와 탑텐의 아이템들입니다.

여름을 맞이하여 예쁜녀석들로 골라왔습니다.

먼저 유니클로입니다.

반팔 상의로 구매하였습니다.

최근 꽤 이슈가 되고있는 UT라인도 보이네요.

우선 브루클린 머신 웍스라는 티셔츠입니다.

자전거아 예뻐서 보자마자 집었습니다.

ㅎㅎ센스있게 바퀴를 이용했네요.

볼수록 귀엽습니다.

목 안쪽으로는 늘어남 방지탭으로 처리되어있습니다.

사이즈는M사이즈이고 약간 루즈한 편이네요.

가격은 19,900원입니다.

세일없이 정가입니다.

다음은 틴틴 캐릭터의 반팔 티셔츠입니다.

사실 좀 더 진한 네이비에 가까운데 사진이 굉장히 허접하게 나왔네요.

귀엽더라구요.

색상은 이 색상이 좀 더 비슷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가격은 12,900원입니다.

같은 M사이즈인데 이건 약간 더 타이트하게 맞았습니다.

다음은 무지티셔츠입니다.

컬러크루넥 티셔츠라고 되어있네요.

무난한 네이비와 블루를 골랐습니다.

두개에 12,000원인가 그랬던것 같습니다.

막상 개봉하고 보니 생각보다 질이 좋았습니다.


다음은 탑텐 아이템들입니다.

셔츠하나와 비틀즈 티셔츠, 벨트입니다.

먼저 셔츠입니다.

사실 셔츠는 별로 살 생각이 없었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무난한 듯 하여 샀습니다.

95사이즈입니다.

가격은 정말 좋네요.

구김이 없어 다림질 할 필요가 없답니다.

포켓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셔츠 뒤도 무난하네요.


비틀즈 애비로드 티셔츠입니다.

탑텐에서 밀고있는 유명 뮤지션들과의 콜라보 티셔츠입니다.

재질은 유니클로보다는 별로인 것 같더군요.

워낙 유명한 사진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앨범이라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9,990원.

작년보다 90원 올랐네요-_-ㅋㅋㅋ

마지막으로 벨트입니다.

여름벨트 하나 구매했습니다.

9,900원이구요.

사이즈가 Free이나 29사이즈인 저에게는 너무나 많이 남더군요.

32사이즈가 제격인 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