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ory

[Life story] 비오템옴므 엑셀 브라이트 세트 선물 후기

JWonder 2015. 5. 13. 23:50


회사내에서 부서를 옮기게 되면서 기존 팀의 팀원분들이 작별선물을 주셨습니다.

정말 황송하고 고마울 따름이네요.

비오템 선물세트입니다.

뭐가 필요하냐고 해서 스킨로션이 필요하다고 당당히! 말했습니다.

선물용으로 따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예쁘게 포장되었네요.

ㅎㅎㅎ

제가 리본을 워낙 못 묶어 풀기전에 한 번 찍어봤습니다.

내용물입니다.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선물 주신분이 샘플 많이 챙겨줬다고 하는데 정말 많이 주신 것 같아요.

전체샷입니다.

화이트필 토너입니다.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주네요.


다음은 모이스처라이저입니다.


유통기간도 길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은 조그맣게 들어있던 선크림


이녀석은 클렌징 젤이네요.


제가 기존에 썼었던 아쿠아세트입니다.

작아서 헬스장에 갖다놓았습니다.

엑셀 브라이트 세트 샘플도 들어있네요.


좋은 선물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