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ory

수지 상현동 <7번가 피자> 흥부 포테이토 석쇠피자&치즈볼&시즈닝포테이토 후기

JWonder 2021. 2. 4. 11:00

나도 지치고 와이프도 지치는 수요일 밤
점심을 샐러드로 떼웠기에 저녁은 꼭 푸짐하게 먹자고
근무시간 내내 다짐하였습니다.

그래서 퇴근하자마
뭘 먹을지 치열하게 고민했고, 그 결과 피자로 당첨.
어디 피자를 시킬까 둘러보던 중 리뷰가 좋은 가게가 있었고
7번가 피자 수지상현점에서 주문했습니다

7번가 피자

폭설이 내린다는 일기예보가 있어서
눈으로 인해 배달이 오지 않을까봐 쿠팡이츠로 주문하였습니다.
확실히 50~60분 걸리는 배달의민족보다 쿠팡이츠가 훨씬 빠릅니다.
이번에도 30분 정도 걸린다고 나오더군요
제 퇴근보다 더 빨리 도착한 피자는 어서 먹어달라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보온 포장까지해서 갖다주니
피자가 식을 일이 없습니다
따뜻한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게 넘 좋았습니다

포장은 마치 도미노피자를 연상시킵니다.
7번가 피자 모델은 샘해밍턴과 벤틀리가 하고 있네요
저는 흥부석쇠피자 L 사이즈와 치즈볼, 시즈닝포테이토, 콜라 1.25L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짠 <7번가피자>의 흥부석쇠 피자와 치즈볼, 시즈닝 포테이토입니다
한눈에 봐도 토핑이 굉장히 풍부하네요

곡물 도우로 인해 살짝 색깔이 진해보이네요
아 치즈크러스트링도 추가했습니다.
살짝 치즈가 보이시나요

흥부석쇠피자의 더 근접샷!
토핑과 치즈가 골고루 뿌려져있어서 어디 빈틈이 없습니다

흥부석쇠피자는 감자, 올리브, 베이컨 치즈등의 토핑이 있고
특히 감자가 약간 회오리감자처럼 되어있어 식감이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치즈는 말할 것도 없이 쫄깃하네요

조금 더 현실색감과 비슷한 사진입니다

그리고 7번가피자의 비장의 무기
바로 수제 피클입니다.
보통 피자를 시켜먹으면 진공포장된 피클이 오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7번가피자는 특이하게도 이렇게 수제 피자를 함께 보내줍니다

기분이 그런지는 몰라도 좀 더 덜 시고 덜 자극적이어서 좋았습니다

피자 근접샷입니다.
도우가 너무 두껍지 않고 치즈랑 토핑이 매우 많이 올려져 있어서
한 입 베어물면 입 안이 가득찹니다

함께 시킨 사이드메뉴인 시즈닝포테이토와 치즈볼
솔직히 사이드메뉴는 기대이하입니다.

감자튀김은 약간 물렁한게 제 스타일이긴하나
피자보다는 좀 많이 식어 있었고
치즈볼은 BHC치즈볼 보다는 확실히 부실합니다.

치즈볼이 생각보다 크진 않네요

 

치즈볼을 한 입 베어먹었을 때
이렇게 안에 치즈는 많지 않습니다.
살짝 도너츠를 먹는 느낌인 것 같네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으니
별 다섯개 후기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