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ory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트레일 등산화 및 일상화로 추천

JWonder 2021. 2. 5. 11:20

 

개인적으로 정말 애정하느나 브랜드인 스케쳐스
일단 신발을 신어보면 진짜 너무 편해서
다른 신발은 쳐다도 안보게 됩니다

이제는 온 가족이 스케쳐스 신발만 신고 있는데요
스케쳐스에서 일상화 뿐 만 아니라 등산 트레일화로 
신을 수 있는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트레일이 새로 출시되었다고해서
후다닥 구매했습니다.

모델명은 SP0MR20F021 입니다

 

사실 먼저 리뷰했던
스케쳐스 고워크 아웃도어 운동화와
함께 구매했습니다.

스케쳐스 고워크 아웃도어 후기 보기

 

겨울에도 매일 신게 되는 편안함, 스케쳐스 고워크 아웃도어 구입 후기

스케쳐스 운동화는 발이 정말 너무나 편해서 한 번 스케쳐스 제품을 신어보고는 신발장의 다른 신발들은 쳐다도 안보고 있습니다. 스케쳐스 고워크5나 맥스쿠셔닝 신발을 주로 신는데 아무래도

stevie.tistory.com

박스만 봐도 
등산화 용도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 워크 아웃도어 상품은 
조금 더 일상화에 가깝고
맥스쿠셔닝 트레일화가 정말 등산화같습니다

 

짠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한눈에 봐도 등산화 처럼 보이네요
컬러는 블랙과 네이비가 적절하게 조합되어 있습니다.

 

옆모습입니다
맥스쿠셔닝 트레일화의 특징은 이렇게
아웃솔(밑창)부분이 상당히 높다는 것입니다.
아마 등산화 및 트레일화로써 울퉁불퉁한
지면의 충격이 발바닥에 전달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한 디자인인 듯 싶습니다

그리고 타이어회사 "Goodyear" 사와 함께
밑창을 개발하여 Goodyear사 로고가 함께 박혀있습니다

 

 

 

정면입니다.
앞코부부은 소가죽 소재로 되어있고
대부분은 매쉬소재로 되어있습니다.

발수기능이 있어서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른다고 하네요

신발끈에 파란색으로 포인트가 들어가있는데
이게 예뻐보이네요

 

사실 등산을 자주 가는 편이 아니라
등산화를 구매하기엔 살짝 부담스러웠는데
이정도 디자인이면 평소에도 자주 신을 거 같습니다

 

 

신발 안쪽에도 이렇게 매쉬로 되어 있습니다.
통기성 하나는 대박인 거 같아요
발에 땀이 많이 차서 불쾌한데
스케쳐스 신발을 신으면 땀이 잘 안찹니다

 

트레일화라고 해서
등산화보다 성능이 떨어지면 어떡하나 걱정이 있을텐데
맥스쿠셔닝 트레일화는 그럴 일이 없습니다.

굳이어사와 콜라보한 밑창은
실제 타이어에 쓰는 재료로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최상의 접지력과 그립력을 보여줍니다.

한마디로 미끄러울 일이 없다는 말!

 

발수기능이 있다고 적혀져있네요!
요즘처럼 눈이 온 산에도 무리없이
신을 수 있습니다!!

 

뒷모습 입니다.
페인트 패턴으로 아웃솔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처음엔 뭐가 뭍은 줄 알았어요..

 

 

사이즈는 UK 7.5사이즈
우리나라 사이즈로는 255mm를 구매했습니다.

스케쳐스 운동화는 딱 정사이즈를 신으면
가장 편하게 맞는 듯 싶습니다.

TAG사진입니다
가격은 139,000원이네요

 

굳이어 콜라보에 대한 내용이 적혀져있습니다.

이번 주말 등산을 가는데
처음으로 신고 나가보려고 합니다.

실제 산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 지
다시 한 번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