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rpool story

[Official] 리버풀, 로이 호지슨을 감독으로 임명 + 제라드, 캐러거 인터뷰

JWonder 2010. 7. 1. 20:24


호지슨은 3년계약에 동의했으며
리버풀 역사에서 18번째 감독이 되었습니다.

"이 감독직은 클럽 축구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입니다. 저는 잉글랜드의 가장 성공적인 축구 클럽의 감독 역할을 부여받아서 매우 영광스럽습니다. 저는 선수들, 서포터들과 만나기를 고대합니다. 멜우드에서 일을 시작할 겁니다."

제라드曰
"클럽은 로이 호지슨으로 좋은 임명을 햇어요,"

"라파는 몇 주전에 떠났고 저는 클럽이 그들의 시간을 가져가기로 결정한 것을 알았어요. 그리고 감독직에 적합한 사람을 임명한 것도요.

"로이는 경험이 매우 풍부하죠. 저는 리버풀을 위해 호지슨이 적합한 사람이라고 믿어요.

"제 생각에 기다린 가치가 있네요. 저는 호지슨이 지금부터 잘 지낼거라고 확신해요. 새로운 시즌을 위한 호지슨의 계획이 재빨리 시작되야 하죠."



캐러거曰
"저는 정말로 로이 호지슨과 함께 일할 기회를 가지기를 기대했었죠. 호지슨은 경기에서 훌륭한 명성을 지녔고 세계 축구에서 가장 풍부한 경험을 가진 감독 중 한명이죠.

"이런 불확실한 시기이후에, 호지슨의 임명은 우리 모두를 북돋아줄 거에요."

출처 : tptp


호지슨 감독. 잘 오셨고 리버풀을 챔스리그에 진출시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