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rpool story

12-13 유로파 리그 A조 2차전 Liverpool vs Udinese 2 : 3 패 (H/L)

JWonder 2012. 10. 6. 00:36
Liverpool : Reina, Johnson, Coates, Carragher, Robinson, Assaidi, Henderson, Allen, Shelvey, Downing, Borini.
Subs : Jones, Suarez, Gerrard, Sahin, Sterling, Skrtel, Wisdom.

로저스가 경기 후 한 인터뷰 내용대로 후반전 수비력에 많은 문제점을 보였네요
전반전을 잘 마쳐 놓고도 홈에서 이렇게 허무하게 3골이나 먹히다니
올 시즌은 수비 문제가 정말 심각합니다.

저번시즌 킹 케니 체제 하에서 그나마 버틸 수 있었던 것 철벽같은 수비진 덕분이었는데 이젠 그마저도 없네요.
엔리케는 부상인지 영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캐러거는 폼 하락이 너무도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코아테스는 늘 불안하네요.

홈에서 우디네세를 잡지 못한다면 앞으로 유로파 리그 더 어려울지도 모르겠네요.
러시아 원정이라는 큰 부담도 안고 있구요.
올 시즌은 유로파리그에 큰 힘을 쏟기 보다는 리그에 집중해서 챔스권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수아레즈는 정말 폼이 절정을 찍었네요. 어쩜 프리킥을 저렇게 잘 차는지
보리니도 어서 골을 넣어야 할텐데 걱정입니다. 쉘비는 잘 하고 있고 레이나도 이번 경기는 잘 해주었네요.
수비력은 로저스 감독의 특별 과외가 있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YNWA

 

 

 

 

 

 

 

 

 

 

 

 

 

 

<H/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