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ory

[Life story] 르꼬끄 반팔 티셔츠 & 언더아머 반팔 티셔츠 구입 후기

JWonder 2015. 3. 29. 00:36


여주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시간이 남아 간김에 여주아울렛에 들러봤습니다.

여주톨게이트에서 약 5~10분안에 갈 수 있는 접근성이 좋은 자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여유롭게 구경하려 했으나 그러기엔 아울렛이 너무너무 크더군요 ㅎㅎㅎㅎ

대충대충 보다가 관심있는 브랜드에서 반팔티셔츠 2장 건져왔습니다.



먼저 르꼬그 반팔티셔츠입니다.

사진이 좀 밝게 나왔네요.

무난한 네이비입니다!

깔끔한 티셔츠에 포켓으로 포인트가 되어 있습니다.

포켓 상세샷입니다.

박음질이 맘에 듭니다.

목늘어남 방지탭이 센스있게 분홍으로 되어있네요!

사이즈는 정사이즈 가시면 됩니다.

평소 95를 입어서 95(M)사이즈를 구매했고, 핏하게 잘 맞았습니다.

가격은 무려 40% 할인된 23,400원입니다.

뒤에도 깔끔한 프린팅이 되어있습니다.

로끄끄 스포르티프!

다음은 언더아머 반팔티셔츠입니다.

무난한 검정색을 골랐습니다.

사실 더 예쁜 색이 많았으나 언더아머는 희한하게 인기색상은 할인율이 덜 하더군요.

그래서 보다가 가장 무난한 녀석으로 골라왔습니다.

면 100%가 아닌 폴리가 약간 섞여 있어 굉장히 짱짱(?)합니다.

목부분도 굉장히 탄탄합니다.

심플한 로고네요.


제품 특징이 써있습니다.

물론 읽지는 못하지만요...

가격은 27,300원입니다.

언더아머 사이즈는 SM / LXL 이렇게 두개가 묶어서 나옵니다.

또한 핏감에 따라 컴프레션, 핏티드, 레귤러, 루즈로 나뉩니다.

핏티드만 하더라도 꽤 많이 핏하더군요.

핏되는 이너는 프로컴뱃등이 있기에 레귤러로 데려왔습니다.

뒷쪽도 심플합니다.

왼쪽 팔 부분에도 나염이 새겨져 있네요.


사실 더 둘러보면 살 물건이 많아 보였지만 시간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엔 좀 더 여유를 가지고 좋은 쇼핑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