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story

[Ride story] 그간의 라이딩 일기들 #2

JWonder 2015. 10. 10. 23:39

그간의 라이딩 일기입니다.

차에 자전거를 싣고 친구네 집 앞으로.

출발 직전이네요.

다들 찍는다는 드롭바샷

참 예뻤던 한강.

이 날은 초계국수를 목적으로 라이딩을 했습니다.

찬 국수를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너무 더워서 찾게 되는 초계국수..

다시 여의도로 복귀합니다.

갔다 와서 또 먹기.

왜 자전거를 타면서도 살이 안빠지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네요.

혼자 야간 한강라이딩을 한 날입니다.

날씨가 좋아 야라하면서 기분도 참 좋았네요.

회사 동료와 초계국수 라이딩 한 날!

이쁘게 나왔네요 

역시나 한강은 사람이 많습니다.





하늘이 참 예뻤습니다.



라인이 선명하네요.

초계국수.

그만와야지 하면서도 계속 오게 됩니다.

자전거 샷

이 날은 비가 좀 왔던 날입니다.

남들 다 하는 셀피.

아주아주 어색하네요.


ㅋㅋㅋㅋ어색한 설정샷입니다.

한강의 예쁜 저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