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16 2

넷플릭스 전쟁영화 <모술 Mosul, 2020> 후기/리뷰, ISIS와의 참담한 전재을 그려낸 실화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모술 (Mosul) 감독 : 매튜 마이클 카나한 일시 : 2021. 03. 15 넷플릭스 이라크 전장 한복판에 서있다 넷플릭스 전쟁영화 은 이라크 내 특수경찰 SWAT팀과 ISIS와의 시가전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전쟁영화 입니다. 전쟁영화라고 해서 이나 같은 할리우드식 영화를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이 영화는 참담하다시피 한 이라크 내부의 현실을 보여주면서 전쟁 앞에서 인간이 얼마나 덧없고 목숨이 사그라지는가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황폐해진 모술 시내에서 끝없이 벌어지는 스왓팀과 IS간의 총격전은 너무나 사실적이게 표현되어 있어 그들과 함께 도심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만약 전쟁이 일어난다면 우리도 이와 다르지..

Movie story 2021.03.16

용인 수지 순대국밥 맛집 <진짜순대> 성복동 순대국 추천

저의 소울푸드는 뭐니뭐니해도 순대국입니다 뜨끈한 순대국에 소주 한 잔이면 일주일치 스트레스가 모두 해소됩니다 그래서 수지로 이사오고 나서도 맛있는 순대국집을 찾아 여기저기 다녀봤습니다 수지구청에 있다는 순대국집 맛집 도 가봤으나 그냥 가격대비 양이 많을 뿐 가게도 지저분하고 맛도 그저 그랬습니다. 그렇게 순대국에 대한 저의 열정이 식어갈때 즈음 장인어른께서 성복역 근처의 집을 추천해 주셨고, 가본결과 대대대만족입니다. 제가 가본 수지지역 순대국집 중에서 가장 맛있습니다. 위치는 롯데몰수지점 맞은편 입니다 이 골목에 맛집이 많습니다 수지점 메뉴판입니다 깜빡하고 가게 정면샷을 못찍었네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만 푸짐함과 맛을 생각하면 합리적입니다 특은 너무 많으니 보통 시키셔도 성인 1명 충분합니다 기본 반..

Life story 2021.03.1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