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rpool story

리버풀의 성지 안필드가 그리운자,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트로피컵에 도전하라

JWonder 2013. 2. 21. 22:17

리버풀FC의 경기장이자 The KOP들의 성지 Anfield.
비록 45,000여명이라는 많지 않은 수용인원을 지니고 있지만 그 응원의 열기만큼은 어느팀에게도 지지않는 열정적인 서포터들이 있는 곳입니다.

07-08시즌 챔피언스리그 vs바르셀로나전에서는 더콥들이 내는 소음(?)으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역사와 전통, 흥분과 열정이 있는 Anfield를 가보는 것은 모든 KOP들의 소원입니다.

이 Anfield에 가보고 그것도 모자라 직접 필드에 나가 축구를 하는 놀라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드디어 찾아왔습니다.
바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트로피컵이 그것입니다.
제가 Anfield에 설 수 있다는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가슴이 벅차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어서어서 팀을 만들자구요 :)

 

 



영국 리버풀에 공짜로 갈 수 있는 기회! 그것도 한국을 대표하는 풋살 국가대표로?! 이런 꿈만 같은 이벤트가 여기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가 신청기간이 3월 10일까지이니, 얼른 서둘러야겠죠?!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리버풀FC 페이스북에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니 페이스북에 방문해서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세요!
한국 본선경기는 총 36개의 참가팀을 선발해, 오는 3월 24일 올림픽공원 ‘올팍 축구장’에서 한국본선 토너먼트가 열립니다! 한 달이 넘는 기간이 남았으니 열심히 팀워크를 다진다면, 나도 국가대표가 될 수 있겠죠?!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트로피컵 2013 자세히 보러가기!
http://www.standardchartered-liverpoolfc.com/629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트로피컵 2013 참가 신청하러 가기!
https://www.facebook.com/standardchartered.liverpoolfc/app_13917365624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