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ory

[Life story] 이천 롯데아울렛, 나이키 매장 : 나이키 구스다운조끼, 나이키프로컴뱃

JWonder 2015. 3. 1. 00:45


이번에는 나이키 구스다운 조끼와 기능성 이너웨어인 나이키 프로컴뱃 반팔 구입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둘 다 이천 롯데아울렛 나이키 매장에서 구입했고, 헹거 중에 라스트 사이즈 헹거가 있는데 둘 다 거기서 골랐습니다.

딱 필요하다 싶어서 산 것들은 아니지만 저렴하게 구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먼저 나이키 구스다운조끼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나이키 구스다운 베스트입니다.

깔끔한 맛이 있는 녀석인 것 같습니다.

색감은 밝은 파랑입니다.

예쁘네요.

좀 더 상세한 샷입니다.


무난해서 어디에 입던지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나이키 특유의 지퍼입니다.

나이키 마크는 나염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하단에도 이렇게 스타디움점퍼처럼 되어있습니다.

안쪽모습입니다.

가격 떨어진 거 보십쇼.

정상가에서 70% 할인된 가격입니다.

이 가격에 구스다운이면 정말 잘 산것 같네요 

안쪽에도 주머니와 이어폰 빼는 구멍이 있습니다.

겉감과 안감 내용물입니다.

뒷모습입니다.

사실 S사이즈가 맞을까 고민되어 피팅룸에서도 입어봤습니다.

보통 제가 M을 입는데 S도 핏하게 맞더군요.

M이었으면 루즈하게 입었을 것 같습니다.

안에 두꺼운 후드 등은 입기 힘들 것 같고 간단한 맨투맨이나 티셔츠면 딱 좋을 듯 싶습니다.



다음은 나이키 프로컴뱃입니다.

헬스할 때와 자전거 탈 때 안에 이너로서 입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옷은 예쁜데 몸매가 안 예쁘니 참 큰일이네요 ㅋㅋㅋ

다들 아시는 제품입니다.

가장 무난한 블랙입니다.

헬스장에서 많이들 입고 하시는데 몸 좋으신 분이 입으면 정말 멋져보이더군요.

봉재선이 특이하게 되어있습니다.

나이키 스우시는 나염으로 되어있네요.

목 늘어남 방지탭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32,900원입니다.

S가 95사이즈라 딱 맞을 것 같습니다.

뒷모습입니다.


이천 롯데아울렛 막상 가보니 살 만한 물건이 없어 약간 실망했었는데

나이키매장에서 많이 그 실망감을 지울 수 있었습니다.

이천 롯데아울렛 방문하신다면 나이키 매장은 꼭 방문해 보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