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13 2

이 선수가 이 팀에?? 어딘가 어색한 축구선수 사진들 모음 1탄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선수가 이 팀에 있었었나??" 싶은 축구선수들의 몰랐던 이전팀 사진들을 보겠습니다. 지금봐도 어색한 축구선수들의 사진들이 많이 보이네요 특히...푸른심장의..램파드는....ㅎㅎㅎ 베르캄프 - 인터밀란 무스타피 - 에버튼 페페 레이나 - FC바르셀로나 리베리 - 갈라타사라이 와..리베리의 갈라타사라이 시절은 정말 몰랐네요;;; 임모빌레 - 유벤투스 가투소 - 레인저스 피를로 - 인터밀란 후안 마타 - 레알마드리드 야야 투레 - 아스날 티에리 앙리 - 유벤투스 미켈 - 맨체스터유나이티드 뭐...이건 유명한 일화죠..유니폼피셜 사진까지 찍고..첼시로 갔다는.. 과르디올라 - AS로마 와...바르샤 원클럽맨인줄 알았는데 의외네요 사무엘 에투 - 에버튼 오바메양 - AC밀란 미켈 아르테타 ..

Football story 2021.02.13 (15)

죽전 고향 손 칼국수, 칼국수 대박 맛집

겨울이 되니 자꾸 칼칼한게 땡기고 그중에서도 칼국수가 자꾸 땡깁니다. 사실 해물 칼국수 보다는 칼칼하게 끓여내는 칼국수를 좋아하는데 수지 근처에는 그런 칼국수가 없고 죽전 1동에 있는 고향 손 칼국수집을 애용합니다 이번에도 후딱 가서 칼국수와 수제비를 먹고 왔습니다 가게는 상당히 작습니다. 죽전 1동 우체국 맞은편이며 점심시간만 되면 기본으로 웨이팅을 해야하는 맛집입니다 이렇게 가게 안은 작구요 11시 40분쯤임에도 불구하고 만석입니다. 진하게 우린 육수란 말이 실감이 납니다. 특이한 점은 선불결제를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가격 대박 아닙니까 칼국수가 5,500원입니다. 가격이 낮다고 퀄리티까지 낮진 않습니다. 서울에서 먹는 9~10,000원짜리 칼국수와 비교해도 더 맛있습니다!! 밑반찬으로는 이렇게 겉절..

Life story 2021.02.13 (1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