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04 3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촬영장 사진들

최근 한 영화매체에서 토르4 러브 앤 썬더 촬영장 사진들을 공개했습니다. 토르와 스타로드, 네뷸라, 크래글린 등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볼 수 있었던 반가운 얼굴들이 많이 보이네요 는 2022년 2월 개봉을 목표로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을 찍은 타이카 와이티티가 그대로 감독을 맡고 있습니다 더욱 기대되는 건 의 빌런 역할로 크리스찬 베일이 섭외되었다는 것입니다. 거기다 나탈리 포트만이 연기한 제인이 여자 토르가 된다니..ㄷㄷ 더욱 기대되네요 토르역의 크리스 햄스워드 뒷모습 ㄷㄷㄷㄷ 몸이 더 좋아졌네요 어렴풋이 보이는 바로 그 스타로드 크리스 프랫입니다 ㅎㅎㅎ 말 같은 것도 보이는 걸로 봐선 주변은 다 합성이 되겠네요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스타로드와 토르 또 어떤 캐미를 보여줄 지 벌써 ..

Fun story 2021.02.04 (25)

광교 갤러리아 맛집 정돈, 광교 데이트 코스 추천

눈이 휘몰아치는 1월 28일 그래도 집에만 머물수는 없어 차를 끌고 갤러리아 광교 백화점으로 향합니다. 도착하자마자 카페 노티드에 들러 도넛을 사고 https://stevie.tistory.com/673 갤러리아광교백화점 카페 노티드(Knotted), 노티드 도넛 지난 1월 26일 급 월차를 쓰게되어 하루 종일 쉴 수 있었습니다. 눈이 온다고 예보가 있었지만 그래도 이 기회를 놓칠 순 없어 와이프와 갤러리아광교백화점으로 출발 가는 도중 어마어마한 눈발 stevie.tistory.com 이른 점심을 먹기위해 갤러리아 광교 9층으로 올라갑니다 바로 거기엔 저희가 애정하는 돈까스 맛집 이 있기 때문이죠 눈도 오고 코로나 여파려서 그런지 가자마자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는 웨이팅이 거의 한시간인데 완..

Life story 2021.02.04 (18)

수지 상현동 <7번가 피자> 흥부 포테이토 석쇠피자&치즈볼&시즈닝포테이토 후기

나도 지치고 와이프도 지치는 수요일 밤 점심을 샐러드로 떼웠기에 저녁은 꼭 푸짐하게 먹자고 근무시간 내내 다짐하였습니다. 그래서 퇴근하자마 뭘 먹을지 치열하게 고민했고, 그 결과 피자로 당첨. 어디 피자를 시킬까 둘러보던 중 리뷰가 좋은 가게가 있었고 7번가 피자 수지상현점에서 주문했습니다 7번가 피자 폭설이 내린다는 일기예보가 있어서 눈으로 인해 배달이 오지 않을까봐 쿠팡이츠로 주문하였습니다. 확실히 50~60분 걸리는 배달의민족보다 쿠팡이츠가 훨씬 빠릅니다. 이번에도 30분 정도 걸린다고 나오더군요 제 퇴근보다 더 빨리 도착한 피자는 어서 먹어달라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보온 포장까지해서 갖다주니 피자가 식을 일이 없습니다 따뜻한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게 넘 좋았습니다 포장은 마치 도미노피자를 ..

Life story 2021.02.04 (1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