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07 2

트럼프 지지자 미국 국회의사당 진입 충돌로 4명 사망, 긴박한 현장 사진들

트럼프의 열혈 추종자들이 워싱턴 DC의 국회의사당 난입을 시도하였고 이 과정에서 4명이 사망하였습니다. AP통신, AFP통신,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총에 맞은 1명의 여성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고 다른 3명은 의료 응급상황 중 숨졌다고 합니다. 살다살다 미국 시위대가 국회의사당을 난입하는 걸 보게 되네요 왠만한 영화보다 긴박하고 무서운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말로는 시위대는 원래 시위만 하고 해산할 계획이었으나 트럼프가 연설 중 "빼앗긴 미국을 되찾자"라며 시위대에게 불을 붙혔다고 합니다. 의사당을 점령한 트럼프 지지자들 정말 영화의 한 장면보다 긴장감 넘치네요. 군중의 힘을 믿고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을 벌인건지... 미국내에서도 이건 Domestic terrorist라고 표현을 사용..

Social story 2021.01.07

누구나 꿈꾸는 설렘! 90년대 대표 미국 로코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Sleepless In Seattle, 1993)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Sleepless in Seattle) 감독 : 노라 에프론(Nora Ephron) 주연 : 톰 행크스(샘 볼드윈 役), 맥 라이언(애니 리드 役) 일시 : 2020. 12. 31(목) 넷플릭스 볼때마다 설레게 하는 맥 라이언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어렸을땐 몰랐으나 다시 보니 정말 매력 가득한 맥 라이언입니다. 웃는 모습은 모든 것을 다 내어줄 수 있을 것 같고 어찌보면 푼수같은(?) 연기도 그녀가 하면 그저 순수하게 보입니다. 왜 90년대의 수많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 그녀가 출연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찾아보니 감독인 노라 에프론의 작품에 여러 번 출연했더군요. , , 등 그녀..

Movie story 2021.01.0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