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2

겨울에도 매일 신게 되는 편안함, 스케쳐스 고워크 아웃도어 구입 후기

스케쳐스 운동화는 발이 정말 너무나 편해서 한 번 스케쳐스 제품을 신어보고는 신발장의 다른 신발들은 쳐다도 안보고 있습니다. 스케쳐스 고워크5나 맥스쿠셔닝 신발을 주로 신는데 아무래도 매쉬 소재이다보니 겨울에는 바람이 송송 들어와 발이 차갑더라구요 그래서 겨울에는 무얼 신어야하나 고민하고 있던 차에 스케쳐스에서 고워크 아웃도어라는 상품이 새로 나와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있다고 해서 고민도 않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스케쳐스 고워크 아웃도어 상품 리뷰 스케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고워크 아웃도어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사이즈는 255mm, 색상은 챠콜입니다. 스케쳐스 고워크 아웃도어 라인은 일상생활 뿐 만 아니라 하이킹, 트레킹 등에도 적합한 상품입니다. 신발은 역시나 슬립온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남자들이..

Life story 2021.01.22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0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모습, 인테리어 공사 진행 시 체크사항

내 집 마련기 9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9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모습, 인테리어 일정 및 공사 동의서 받기 내 집 마련기 8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8 :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인테리어 진행 시 주의 사항 및 반드시 해야 할 내 집 마련기 7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7 : 구축 아파트 인테리 stevie.tistory.com 용인 수지 상현마을 쌍용2차 아파트 인테리어 공사 진행 모습입니다. 그동안 어떻게 준비했는지는 지난 포스팅들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준비하는데도 어려웠지만 막상 인테리어 공사를 들어가보니 추가로 비용 들어가는것도 많고 예상 외의 부분도 많아서 이 포스팅을 보시고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면서 어떤 부분..

Home story 2021.01.2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