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1 2

용인 수지 상현동 치킨 탐방 1 : BHC 뿌링클 & 뿌링핫도그

올해부터는 제가 먹은 치킨들에 대해 기록해 놓으려고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분이 얼마냐 있겟냐만은...저라도 먹었던 것들 보면서 치킨 시킬지 안시킬지를 결정하고 반성도 좀 해보려구요. 올 해 첫 치킨은 "BHC 뿌링클" 입니다. 뿌링클치킨과 함께 핫하다는 뿌링핫도그도 추가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BHC 수지상현중앙점에서 했습니다. 60분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딱 그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이제 치킨을 시키면 디폴트로 주는 콜라는 저 사이즈이네요. 짠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뿌링클치킨과 뿌링핫도그. 뿌링핫도그는 5천원이어서 4개는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3개 뿐이네요. 뿌링클 양념이 골고루 잘 뿌려져 있습니다. 어디 빈 곳도 없구요 신경을 잘 써주신 듯 하네요. 뿌링핫도그..

Life story 2021.01.21

더이상 편의점 도시락 먹기 지겨워 샀다. 코스모스 보온 도시락 1.6L 구매후기

코로나가 장기화되고 거리두기 2.5단계가 내려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거리두기 2.5단계 실시하면서부터 회사에서는 나가서 점심식사를 하는걸 금지하고 사무실 내 식사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말이 권장이지 아무도 나가서 먹을 수 없는 상황. 처음에는 도시락이나 배달음식을 시켜먹었으나 도착시간이 너무 늦고 메뉴도 한정적이어서 며칠 지나니 주문시킬 게 없었습니다. 그래서 두번째로 편의점 도시락을 사다 먹었으나 먹으면서도 영양 불균형에 더부룩함까지... 참지못하고 보온도시락을 구매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은근히 보온도시락이 비싸 찾기를 수십 번 쿠팡에서 코스모스 점보 보온도시락 1.6L 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쿠팡에서 12월 14일 주문하였고 43,940원입니다. 대부분의 보온도시락은 5만원대가 주류를 이루는..

Life story 2021.01.2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