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05 2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3 : 매물을 결정하고 구입 자금 계획을 세우다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 신혼부부, 전세를 벗어나 매매를 꿈꾸다 지난 6월 아파트를 매수하고 6개월이 지난 지금, 어떻게 내집마련을 했는지에 대해 기록을 해볼까한다. 2018년 11월에 결혼을 하고 용인 수지 상현동에 신혼집을 마련하였다. 당시에는 아파트가 stevie.tistory.com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2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2 : 자금이 부족한 신혼부부, 오피스텔이 대안일까?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보러가기 일단 집을 사고자 마음을 먹으니 너무나 조급해진다. 늘 쳐다보는 네이버 부동산과 호갱노노의 가격은 하루가 다르게 오르는 것 같고 매물은 말라가고 있으며 stev..

Home story 2021.01.05

[Movie story] 냉전시대 영국을 배경으로 한 스파이영화,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Tinker Tailor Soldier Spy,2011)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Tinker Tailor Soldier Spy) 감독 : 토마스 안드레드슨 주연 : 게리 올드만(조지 스마일 役), 콜린 퍼스(빌 헤이든 役), 베네딕트 컴버베치(피터 길럼 役), 톰 하디(리키 타르 役) 일시 : 2020. 12. 26(토) 알만한 영국 배우는 모두 출연한다 소설이 워낙 유명해서였을까요? 영국에서 내놓라 하는 남자 배우는 모두 나옵니다. 게리 올드만에 콜린 퍼스, 베네딕트 컴버베치, 마크 스트롱까지. 배우 라인업만 봐도 연기력에는 의심 할 바가 없었고 저 역시 그렇기 때문에 넷플릭스에서 이 영화를 누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 연기력에 대한 기대는 만족으로 바..

Movie story 2021.01.0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