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08 2

이베이의 깜짝 선물, ebay 2021 신년 패키지(달력,다이어리,노트) 개봉 후기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택배로 뭔가가 와서 보니 이베이(ebay)에서 보내 준 신년 키트입니다. 2020년 한 해동안 회사에서 옥션, G마켓에 입점하여 열심히 팔았더니 감사의 뜻으로 보내준 듯 싶습니다. 보내준 신년키트의 아이디가 참신하고 구성이 좋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베이의 신년 다이어리, 달력, 노트 키트는 이렇게 박스 패킹이 되어 옵니다. 포장이 굉장히 단단하고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아주 깔끔합니다. 회사명과 주소만 한글/영문으로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뒷면은 마치 과자박스를 뜯는 것 처럼 개봉하게 되었습니다. 선물을 개봉하는 느낌을 줍니다. 짠, 개봉해보니 박스안에 내용물이 꽉 차있습니다. 다이어리, 무지 노트, 2021년 달력이 들어가있습니다. 이베이에서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쓴 것 ..

Life story 2021.01.08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5 :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심사 기간 및 추가 서류 제출, 신청 완료 후기(2)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4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4 : 한국주택금융공사 보금자리론 대출 신청 및 진행 방법, 최종 실행 완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 신혼부부, 전세를 벗어나 매매를 꿈꾸다 지난 6월 아파트를 매수하고 6개월이 지난 지금, 어떻게 내집마련을 했는지에 대해 기록을 stevie.tistory.com 지난번 포스팅에 이은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신청 및 실행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이어나간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 신청 기간 대출을 진행하면서 가장 먼저 궁금했던 것이 과연 언제 아낌e보금자리론을 신청해야할까 라는 것이었다. 답변을 먼저 말하자면 보금자리론 신청은 대..

Home story 2021.01.0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