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2 3

트럼프 지지자 시위대 국회의사당 난입 폭도들에 의해 목숨을 잃은 경찰, 시위대 체포 현장

트럼프 지지 시위대가 국회의사당에 난입한 지난 1월 7일 국회의사당에서 폭도들을 저지하던 경찰을 폭행하는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각목과 수많은 무기들로 무차별로 경찰을 폭행하는 모습입니다. 같은 인간이라면 상상할 수 없는 수준의 무자비한 폭행이 이루어졌습니다. 기사에 의하면 소화기도 경찰을 폭행하는데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폭행 당시 현장을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집단 린치를 당한 Brian Sicknick 경관은 응급한 상황임에도 폭도들이 경찰들의 진입을 막아 오랜시간 방치되었으며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순직하였습니다. 숨진 경관의 장례식입니다. 미국 내에서 자국 국민의 의사당 테러로 인해 순직을 하다니 정말 안타깝네요 동료를 떠나보내는 경찰관들입니다. 숨진 경관을 추모하는 공간입니다. 미국내에서는 의사..

Social story 2021.01.12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6 :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실행 완료 후 아파트 매매 잔금 당일 잔금 치루는 법, 법무사 선임 팁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5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5 :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심사 기간 및 추가 서류 제출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4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4 : 한국주택금융공사 보금자리론 대출 신청 및 진행 방법, 최종 실행 완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 stevie.tistory.com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으로 아파트 매매 보금자리론을 신청하고 약 한달 뒤 아래와 같이 아낌e보금자리론 심사 완료 문자가 왔습니다. 한국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 심사 완료 후 해야할 일 아낌e보금자리론 심사가 완료되면 대출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본..

Home story 2021.01.12

직접 챙겨보는 나 혼자만 레벨업같은 먼치킨 웹툰 추천 1 : 환생웹툰

제가 웹툰 너무너무 재밌게 본 터라 웹소설까지 다 결제해서 완독했습니다. 아마 서너번 더 정주행한 것 같아요. 덕분에 웹툰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최근 트렌드인 먼치킨 웹툰을 아주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현실과는 다르게 주인공이 최고, 최강인 먼치킨 웹툰이 스트레스를 확 풀어주는데요. 제가 직접 챙겨보는 먼치킨 웹툰을 추천하려합니다. 웹툰을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분명 아래 리스트의 웹툰도 좋아하실거에요. 읽으시는분들의 재미를 반감시키지 않기 위해 내용보다는 느낀점 위주로 설명하겠습니다. 1. 신마경천기 ㅣ 카카오페이지 웹툰는 동명 소설을 웹툰화한 작품입니다. 의문의 죽음을 당한 주인공이 환생하여 가공할 내공을 얻고 본인과 스승을 죽음에 이르게한 단체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내용입니다. 최근 무협 웹툰은 중국산..

Life story 2021.01.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