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3

영원한 로마의 주장, 토티의 충격적인 그라운드 위 행동들

영원한 로마의 주장이자 원클럽맨의 상징인 프란시스코 토티. 과감하면서도 정교한 패스 실력과 강철같은 멘탈을 가지고 있어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좋아했던 선수입니다. 그런줄만 알았던 토티 선수가 그라운드 위에서 누구 못지 않은 비신사적인 선수였습니다.. 원클럽맨이라는 타이틀로 많이 미화되었지만 토티의 행동은 절대로 용납할 수 없는 행동들입니다. 충격적인 토티의 비매너 행위들을 모아봤습니다. 토티의 가장 유명한 비매너 행위입니다. 누가 보아도 고의적으로 선수를 밟는 모습입니다. 본인의 체중이 100% 실린채로 만약 머리나 무릎을 밟았으면... 끔찍한 부상으로 이어질 수도 있었던 행위입니다. 아예 대놓고 상대 선수의 무릎을 박살내는 토티. 커다란 부상은 피할 수 없었습니다. 상대 선수를 거칠게 내동댕이칩니다. 이..

Football story 2021.01.19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9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모습, 인테리어 일정 및 공사 동의서 받기

내 집 마련기 8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8 :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인테리어 진행 시 주의 사항 및 반드시 해야 할 내 집 마련기 7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7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업체 선정 및 인테리어 진행 유의 사항, 아파트 내 집 마련기 6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6 : 한국주택금융공사 stevie.tistory.com 여러 업체를 비교하고 견적도 받고 인터넷 후기도 찾아보면서 상현마을 쌍용2차 최종 인테리어는 수원에 있는 전인테리어로 결정했습니다. 업체에 대해서는 가감없이 의견을 피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테리어 진행 일정 인테리어 업체를 정하면 아래와 같이 일정을 잡아 인테리어를 진행하게 됩니다 1. 벽지, 타일, 필름..

Home story 2021.01.19

내가 좋아하는 작가의 그림을 집 안 포스터로! 일함작 사이트 포스터 구매 후기

개인적으로 그림비(Grim B) 배성태 작가님의 그림을 정말 좋아합니다. 우연찮게 네이버를 돌아다니다 그림비 작가님의 작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일함작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이미 2021년 캘린더는 모두 SOLD OUT이었습니다. 사실 일함작이라는 뜻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머리에 쏙 들어오는 이름은 아닙니다. 몇 번이나 이름을 까먹어서 가입인증 메일 온 걸 통해 사이트를 들어가곤 했었습니다. 아무튼 일함작 홈페이지에서는 인스타그램이나 핀터레스트에서 많이 본 작가님들의 작품을 이렇게 포스터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림비 작가님의 포스터도 있었기에 반가운 마음에 바로 클릭, 하지만 작품이 2개 밖에 없어서 선택지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둘 중 마음에 드는 녀석을 골랐고 ..

Life story 2021.01.19
1